Thursday 29 December 2016

모니터 고장 (adaper 고장)

모니터에 pc의 데이터가 나타나지 않는다.
pc는 정상 작동하였고 tightvinc로 들여다 봐도 이상이 없었다.
모니터 menu 버튼을 눌러도 menu가 나타나지 않았다.
모니터 방치..

모니터 adapter L.E.D. 불빛을 한참 보다가 모니터 adpter도 부팅이 필요하지 않을까?를 생각해봤다.
요새는 adpter 불량이 많다.  adpter 불량으로 모니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것을 모르고 모니터 뜯었다가? 모니터 회복 불능하게 만들기 쉽다.  이사 갈 때 모니터 두 대 맞대게 두었다가는 모니터 화면이 긁히기 쉽다.

adaper에 전원 공급을 끊었다 다시 연결하니 모니터 정상 작동하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