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December 2016

copy that all

이시아의 이상한 두 나라
일본, 싱가포르

인구가 그렇게도 많은데 나머지는?  다 조무래기, 티끌

인도는 공산주의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나라이다.  그래야 인도 사회 최대 병습인 다섯 등급을 제거할 수 있다.  공산주의 효과는 다 뒤집어버리는 것..  이 점에서 간디가 모택동과 하나도 다를 바 없다는 것을 아는 이가 지구 상에 과연 얼마나 될까?  내가 중국의 주석이라 해도 그 무식한 중국인을 상대로 정치를 펼쳐보고 말고 할 것도 없다.  뭘 해도 중국은 밑 빠진 독이다.  이 우매한 민중을 이끌고 주석이 할 일은 영토 침략 뿐이다.  중국인의 대가리에는 사상 같은 것은 필요 없다.  굳이 대가리라는 표현을 사용한 것은?  새 머리와 다를 바 없기 때문이다.  이 것은 일본에게도 똑 같이 적용할 수 있다.

아시아는 독재를 하지 않는 곳이 단 한 곳도 없다.  다른 말로 바꾸면 지구 상에서 가장 미개한 민족들의 집합소가 아시아이다.  몽골이 광풍을 한 번 휘몰아치기는 했지만 세계는 회복되었다.  웃기는 것은?  왕이 신이라는 일본이나 통치자는 그냥 사람일 뿐이라는 중국이나 싸우면 어느 놈이 이길 지 모른다는 것이다.  이제는 일본은 중국을 단독으로 이기지 못한다.  러시아와 미국이 빠져도 일본은 중국을 이기지 못 한다.

국민의 입장은 뭔가?  자고 일어나보니, 중국이 왔더라, 러시아가 왔더라,  한층 가능성 높아진 일본이 왔더라?  일본 순사가, 러시아 순사가 되었다가, 중국 순사가 되었다가, 또 다시 일본 순사가 됐더라?  세상에 이렇게 비참한 국가가 다시 또 어디에 있겠는가?

이 모두 남의 일인데 돈 없어서 도망도 못 가는 나는 무슨 죄냐?  일본은 영국을 카피해서 넘버 투가 되었다.  한국이 살 길은 넘버 원을 copy 하는 일이다.  최고 값은 2이다.  한국이 미련해서 버리지 못하는 고물이 많다.  죽을 힘을 다 해도 1은 될 수 없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