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0 July 2016

daum 메일이 안 되다

windows 10, firefox에서 daum 메일 작성이 안 된다.  전엔 됐었다.  받기는 된다.
google, daum, naver에서 이유를 검색해도 안 나온다.

혹시나 하고 edge에서 해봤다.  daum 메일 작성이 안 된다.
internet explorer를 찾아서 daum 메일 보내기를 해봤다.  보내기 된다.

아직도 active 타령이니?

그럼, 리눅스에서는 daum 쓰지 마라는 소리네?  다음에서는, 메일 계정 하나만 쓰는데,  그것도 쓰지 마라고?  전에 naver 계정 문의를 할 데가 없더니,  daum 문의는 어디서 하지?

국산품 쓰면서 요즘 나는 왜 이리도 씁쓸하지?  중국인이 중국산 써주는 기분을 알 것도 같다.

이상한 일들이다.
ms 브라우저를 제외한 firefox, chrome, opera 같은 데서 리눅스 민트 다운로드 페이지가 접속이 안 된다.  ms 브라우저는 되는 지 모른다.  나는 ms 무료 프로그램은 안 쓴다.
ip 우회해야 받을 수 있었다.  지금은 그냥 된다.

sayclub에서 입장이 안 된다.  여기는 골수 active 충신이라 그렇다 치자..

active로 일년에 3,000억씩 버는 사람들,  그 돈 다 어디에 쓰니들?

참 그리고,  왜 ip 우회해서 (외국에서) naver 같은데 메일 보내면 수신 거부하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