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9 July 2016

총리보다 못한 대통령

다이또오료오
이렇게 하면 대통령이란 말인가?
나는 이 대통령이란 말을 아주 싫어한다.  세상의 모든 오물을 안겨주시는 분이 옵기에..

총리는 성주에 가서 계란을 맞는다.
다음에 통령님께서 납시실 시나리오라도 있는 지?  계란 던진 사람을 처벌하신단다.
총리에게 계란 던진 게 왜?  세탁비 건지시게?  그럼 내가 내주지... 총리 아이야,  세탁비 얼마니?

여섯 시간 감금?  문 잠근 국정여직원을 '부모도 못 만나게 했다는 통령 쇼 재~판인가?

아, 이 아이들 세상 너무 쉽게 산다.

내 생각엔 이 정부가 그 많은 돈이 어디서 나왔을까?  궁금하다.  북한에서 받았을까?  일본에서 받았을까?  중국?

툭하면 나오는 종북, 빨갱이..  멍청한 야당들아 니들도 똑 같이 써먹어..  현정부가 빨갱이라고..  면책권?  그거 야당 탄압용 아니던가?  그거 합의해주고 박수치셨어?  나는 니들도 못 믿는다.

죄 진 놈이 계란 맞았다고 외부인 색출하신다니 그 총리가 내 강아지보다 낮은 등급이라는 거 혹시 아시는 지?

성주야, 외부인이 무서우면?  니들끼리 잘 해봐라?  니들도 촌스럽게 색깔이 너무 강하다.  니들도 한국인은 아닌 거지?

자기가 싸드 상관 없다고 아주 조용한 나머지 5,000만은 뭐하고들 있니?  도둑놈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