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30 May 2017

멍청 국민

(픽션)

사드는 특이하게 미국에 딱 맞는 무기 체계다
중국 러시아에서 오는 미사일을 한국 일본에서 발견하고 미국에서 격추한다

그 게 한국이나 일본에 떨어지면?  막을 방법은 없다
일본에겐 대응책이 있다  북한이든 남한이든 그냥 점령하면 된다
유일하게 남한에게만 대책이 없다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뽑혔다는 말은 미국이 이제는 환상의 미국이 아니라는 이야기다  부시가 전쟁하면서 알아봤어야 했다  중국과 붙어도 안심할 수 없는 수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든다

중국이 몽골을 셋으로 쪼개더니 둘을 먹었다  한국과 비슷한 상황인데 이 때 한국은 어떻게 해야 했을까?  몽골은 러시아군을 주둔시켰다  그렇게 몽골은 하나의 나라로 남았다

한국은 어찌 되나?  만약 내가 혼자 섬으로 들어가 나라를 선포하면 어떻게 될까?  그렇게도 호령하던 the K 지역 사람들 나를 이길 수 있을까?  나는 중국, 러시아, 일본 아무나 불러 의탁하면 된다  나는 내 나라를 영속적으로 지킬 수 있다  내 지갑에는 동전 몇 개 들어있지만 남한과 북한의 군사력 같은 것은 우습기만 하다

트럼프가 지껄인다  나는 처음에 세계의 지성들이 이를 묻을 것이라고 했고 다음엔 북한으로 추방해야 한다고 했다  아베가 지껄이는 것은 일본이 충분히 약해졌다는 말이된다  그 틈에 한국이 살아나가는 전략이라는 게 있나?  없다  그냥 눈만 감으면 된다  구정물 중국도 싫고 쪼다 러시아도 싫고 육갑 일본도 싫다  허풍떠는 한국은 어디로 가랴?  고름덩어리 북한은 또 어디로 가랴?  차라리 북한은 중국행이지만 남한은 그야말로 갈 곳이 없노라

사드 하나에 10조원 받으면 중국에 피해본 보복 무역에 좀 갈증이 해소 되려나?

어쩌니?  뭐가 들어오든 나는 상관 않는다  나는 이사가면 그만이다  국민들아 고생해라
아무 노력도 않고 뉴스만 기다리는 국민에게?  그 많은 권력을 나눠주기?  넌 쎈 쓰 !  푹 쉬라 국민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